-
반응형
아산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천안 스튜디오 아이처럼에서 아기 100일 사진을 찍고 집으로 오면서 와이프가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해서 검색해보다가 집하고 가까운 곳에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식당에서 함박스테이크를 파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네비를 찍고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로 출발했습니다.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는 상가주택에 자리하고 있어서 식당 옆으로 들어가면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갔을때는 운좋게도 한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식당 앞으로 자동차 주차가 많이 되어 있는 곳이라 가게앞 주차시 주정차 단속된다는 안내말도 붙어 있었습니다.
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재료소진 시 마감입니다.
휴무는 매주 수요일이며 공휴일은 제외한다고 합니다.
저희 부부가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식당에 도착했을때 앞에 한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점심때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꽉차 있었습니다. 밖에서 기다리면서 거치형 플랜카드를 보고 메뉴를 미리 정해보았습니다.
드디어 식당에 입성하였습니다. 벽면에는 한돈 인증점인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매장이 국내 한돈 농가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가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한다는 인증서도 비치되 있었습니다.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메뉴는 뚱보돈가스, 뚱보치즈가스, 뚱보함박, 멸치국수, 비빔국수, 물비빔국수, 병맥주, 음료수, 공기밥이 있었습니다.
꼭 읽어야 하는 글이 있습니다.
반찬은 셀프입니다. 꼭, 드실 만큼만 가져다 드세요.
앞접시는 한 개씩만 사용 부탁드립니다.
뚱보돈가스는 국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드시다 남은 돈가스는 셀프 포장입니다.
포장 용기는 한개씩만 쓰세요. 부탁드립니다.
성인 1인 1메뉴 주문 부탁드립니다.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는 기계로 고기를 누르는 방식이 아닌 사장님이 매일 새벽 정성껏 망치로 두드려 만드는 진짜 수제돈가스로 하루에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고 합니다.
셀프바에는 포크, 나이프, 젓가락, 김치, 양파절임, 포장용기가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먹을만큼만 가져온 반찬입니다.
물론 포크와 나이프도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돈가스 나올때 나오지 않습니다.
테이블이 8개 있는데 만석이었습니다. 집주변에 이렇게 핫한대가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맛집 인증합니다. 얼굴 공개가 부끄러워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저희부부는 뚱보돈가스, 뚱보함박을 시켰습니다. 돈가스는 사이즈가 정말 컸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돈가스를 하나시키고 국수를 시켜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한번 드셔보시면 공감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먹고 제손을 올려서 찍어봤습니다. 뚱보돈가스가 성인인 제손보다 큽니다.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아산에 이사와서 먹어본 돈가스 중에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에서 먹은 돈가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시간되실때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러 가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전화번호 041-541-8786
반응형'일상 daily life > 음식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박사 전복해신탕 맛집 인정 (0) 2019.11.17 아산 홍어요리전문점 흑산도홍어 최고에요 (0) 2019.10.31 밀터 해물칼국수 방축점 (0) 2019.10.23 아산 신정호맛집 연춘식당 (0) 2019.10.21 닭튀기고전부쳐 숨은맛집 (0) 2019.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