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연춘식당
아들 100일을 맞이하여 부모님께서 남원에서 올라오셔서 일요일 점심을 먹기위해 무작정 신정호로 이동했습니다. 신정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신정호를 산책하면서 연춘식당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여름에 늦은밤 운동할때 자주보던 연춘식당을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에 뽑힌적이 있는 연춘식당은 1936년에 오픈하여 올해로 83년이 된 한식당입니다.
신정호 변에 자리잡고 있어 산책시에도 눈에 잘보이는곳에 있습니다.
연춘식당 입구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추가 주차장도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반기는 연춘식당의 건물입니다. 창이 많이 있어 실외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1936년 오픈하여 지금까지 변함없는 맛의 비결은 찾아 오신 손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이며 아무리 바쁘더라도 한번더 맛을 보는 정성 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야외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내려가는 길이 이쁘더라구요.
야외는 금연구역이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간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곳곳에 금연구역 표지판과 연춘식당 영업시간이 적혀 있었습니다.
야외 테이블 옆쪽에는 실내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비나 눈이 와도 넉넉히 들어갈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희는 12시 30분 넘어서 갔는데 야유회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대부분 가족들과 식사하러 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대부분 장어구이와 닭구이를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
자리에 앉아 신정호를 찍어봤어요. 나무 그늘 아래서 시원한 바람을 쐬며 신정호를 바라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야외 테이블을 지나면 조금 오픈된 독립공간이 3채 있었습니다. 조용하게 이야기하면서 드시기에는 좋을거 같았습니다.
연춘식당 메뉴는 장어구이, 메기매운탕, 새우매운탕, 닭구이, 닭고기야채볶음(닭도리탕), 시레기장어탕, 장어죽, 된장찌개백반, 소면, 누룽지가 있고 주류에는 복분자, 매취순, 산사춘, 청하, 백세주, 매화수, 소주/맥주, 음료수가 있습니다.
각종 TV방송에도 많이 소개 되었을 정도로 맛집으로 유명한거 같습니다. 판단은 직접 드셔보시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부모님께서 내려가실 기차시간이 있어서 장어구이는 못먹고 닭고기야채볶음(닭도리탕)과 시래기장어탕, 위 수술은 하셨던 아버지를 위한 장어죽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려 장어구이를 먹는게 낳을뻔 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장어구이를 먹어야 겠어요.
기본 밑반찬은 대파무침, 동치미, 무저림, 콩마물무침, 무채저림, 김치 6가지가 나옵니다. 제 입맛에는 대파무침과 동치미가 와이프 입맛에는 콩나물무침과 대파무침이 맛있었습니다. 다행히도 밥먹을때 아들이 잠을 자주어서 편하게 점심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닭고기야채볶음(닭도리탕) 중자 입니다. 약간 매콤하면서도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다먹고 늦게 공기밥을 시켜먹었습니다.
볶음밥은 안되니 여러분은 공기밥을 같이 시켜서 드세요.
시레기 장어탕 입니다. 밥과 같이 나오는데 국물에서 장어의 진한 맛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장어죽 입니다. 다들 한숟가락씩 하더니 내스타일이 아니라고들 하셔서 제가 다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맛있었거든요.
와이프가 닭똥집을 퍼주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주냐고 그랬더니 그냥 웃더라고요. 이런 당한건가?
야외 테이블로 내려가는곳 옆에 계산하는 곳이 있습니다. 연춘식당은 '좋은식단'을 실천하는 아산시 선도 업소라고 합니다.
연춘식당은 야외 주차장이 있어서 대형버스나 입구쪽에 주차를 못하더라도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전화 041-545-2866
영업시간 11:30~21:30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반응형'일상 daily life > 음식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0) 2019.10.27 밀터 해물칼국수 방축점 (0) 2019.10.23 닭튀기고전부쳐 숨은맛집 (0) 2019.10.13 아산 실옥동 맛집 더본감자탕 (0) 2019.10.09 서산쿠우쿠우 (0) 2019.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