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10. 14.

    by. 생활양식

    반응형

     

     

    송가인

    놀면 뭐하니 송가인, 그녀에 대해서

     

    오늘은 '놀면 뭐하니' 뽕포유 특집에 출연하는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측은 유재석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서 신곡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송가인을 녹음실에서 만나 서로 준비하는 새 노래를 격려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재석은 송가인에 '목소리가 악기 같다'라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유재석 송가인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이며, 전라남도 진도군 지사면에서 2남 1녀 중 막내로 1986년 12월 26일 태어났습니다. 키는 153cm, 몸무게 4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광주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국악대학 음악극과를 졸업했습니다. 2012년 10월 12일 '산바람아 강바람아''사랑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7년 송가인이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예명은 어머니의 성씨에서 딴 '송', 노래를 뜻하는 '가', 사람을 뜻하는 '인'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송가인

    2019년 2월부터 2019년 5월까지 TV조선에서 방송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출연과 각종 행사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콘서트

    트로트 여신에서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난 송가인은 11월 3일 일요일 오후 다섯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Again(어게인)'을 하는데요. 응원해주시는 많은 여러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날 공연은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송을 확정 지어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송가인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이며 심도 있게 기획하고 있으며,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신곡 무대를 비롯해 특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가인

    송가인은 신곡 및 콘서트 준비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전국을 넘나드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바쁜와중에도 팬들을 위해 SNS에 여러 장의 셀카를 올려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에 팬들은 '점점 예뻐지네''동선 대박''건강관리하면서 일하세요'등 응원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가인

    좋은 일도 있는 반면 송가인은 때아닌 고액 축제 행사비로 논란의 시기를 보내고 있기도 합니다. 그녀의 축제 무대 행사비가 지나치게 높다는 불만성 기사들이 많지만, 누리꾼들은 대체로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녀는 타 가수와 다른 경로로 스타가 됐고, 그녀를 원하는 대중의 소비 형태도 다르기에 같은 기준으로 행사비를 재단하기 어렵다. 송가인을 섭외해 행사가 성공하고 버틸 수 있다면 부르면 된다. 무리라고 한다면 타 가수를 부르면 된다. 행사비로 가수 개인을 비난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된다는 긍정적인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송가인씨 항상 건강챙기시고, 아름다움 미모와 국보급 목소리 보여주시고 들려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