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9. 27.

    by. 생활양식

    반응형


    혼자국내여행 BEST10

     

    워라밸을 중요시하고 소확행이 대세가 되면서 여러명이 함께 다니는 여행도 좋지만 때로는 자유여행을 하면서 혼자국내여행 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남자, 여자 혼자서도 재밌게 즐길수 있는 국내여행지 10곳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1.부산

    , 여름, 가을, 겨울 어떤 계절에 가도 젊음과 낭만이 가득하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하고, 시끌벅적하고 사람냄새 나는곳을 원하시는 분들은 부산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서면, BIFF광장&용두산공원, 자갈치&국제시장, 해운대 해수욕장/전포 카페거리, 센텀시티&영화의전당, 동백섬&누리마루 APEC하우스, 광안리 해수욕장&광안대교, 마린시티 카페거리, 부산시민공원/감천문화마을, 민락수변공원, 송도해수욕장 등 살아있는 진짜 부산을 느끼고 체험하는 감동과 즐거움 살아있는 핫스팟 13곳이 있습니다.

    부산

    2.경주

    제주도만큼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자전거를 대여해서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천년고도 경주 곳곳을 돌아다닐수 있고 역사문화탐방 스탬프를 찍어가며 투어하는 재미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경주

    3.전주

    국제슬로시티로 지정되어있는 만큼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기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전주에는 한옥마을이 유명한데요. 전동성당과 경기전, 벽화마을까지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전주

    4.거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여행지로 한국의 하와이라 불릴정도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바람의 언덕, 외도, 매미섬등 다양한곳이 있습니다.

    거제도

    5.여수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도 있을만큼 정말 밤바다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365개의 섬, 다양한 해양생물, 산과 바다가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여수에는 오동도, 거문도.백도, 여수밤바다/산단야경, 진남관, 향일암, 영취산진달래, 금오도비렁길,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세계박람회장, 여수이순신대교 아름다운 곳이 있습니다.

    여수

    6.강릉

    동해안 바다를 볼 수 있는 여행지로 해돋이 장소로 유명한 정동진이 있는 여행지입니다. 백두대간을 품을 푸른바다가 있는 주문진, 안에는 박물관 밖에는 자연경관이 있는 경포, 구름과 사람도 쉬어가는 대관령, 세월을 기억하는 바다를 간직한 정동진과 옥계 생각이 많을 때 생각을 정리하기에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강릉

    7.춘천

    호수와 강물따라 펼쳐지는 사계절 낭만여행 기차로 여행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남이섬, 김유정문학촌, 마임축제, 춘천레일바이크, 공지천, 소양강, 겨울내내 별빛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춘천

    8.군산

    푸르름으로 가득한 천혜의 해상여행과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근대문화의 흔적이 서려있는 여행지입니다. 근대역사박물관, 해망굴, 초원사진관, 신흥동일본식가옥, 동국사등 시간여행을 할수 있습니다.

    군산

    9.순천

    멋과 맛이 가득하고 자연과 생명이 살아 숨쉬는 여행지입니다. 갯벌이 숨쉬는 순천만습지와 도시속의 숲 순천만국가정원, 낙안읍성, 송광사, 선암사, 드라마촬영장등이 있습니다.

    순천

    10.담양

    자연의 향기를 물씬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나무숲의 향기를 느낄수 있고 우리나라 산책로 중 가장 아름다운길에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콰이아길, 대나무골 테마공원등이 있습니다.

    담양


     소개한 곳 이외에혼자국내여행 하기 좋은 곳은 많이 있습니다. 가고싶다는 생각보다는 무작정 떠나보는 것도 혼자하는 여행의 매력을 느끼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