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서산쿠우쿠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모님 생신을 맞아 저녁식사 하러 서산쿠우쿠우에 다녀 왔습니다. 월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저희가 서산쿠우쿠우에 입장할때는 사람이 적었는데 7시쯤 되니 사람이 점점 많아 졌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쿠우쿠우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곳 인거 같습니다. 대형매장이라고 적혀 있듯이 유리로 막혀있는 룸이 3~4개 있어서 돌찬치나 모임하기에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도 90일 넘은 아들이 있으니까요. 평소 가는 아산쿠우쿠우에는 룸이 없어서 약간 아쉬웠었습니다.
디퍼아울렛타운 유료주차장 이용안내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 부터 새벽 3시까지 이고, 주차요금은 10분 이내는 무료 30분 이내는 1500원 10분 초과마다 500원 입니다. (카드결제 가능)
저희는 쿠우쿠우를 방문 했기 때문에 2시간 무료입니다. 점포별 할인적용시간 합산 가능합니다.
당일 영수증만 가능하며 점포 이용시 영수증(또는 주차확인증) 반드시 받아 오셔야 주차요금 할인됩니다.
서산쿠우쿠우 가격 및 이용시간
쿠우쿠우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평일런치 17900원, 평일디너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23900원 이며 초등학생 12900원 어린이(만34개월 이상) 8000원 입니다.평일런치는 오후5시이전 퇴장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저희는 어른 4명 평일디너를 이용하고 왔습니다.통참치 무한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냉동은 냉동이되 해동되어 있는 참치였습니다. 약간 얼어있는걸 원하시는 분들은 입에 안맞을수도 있습니다.
주류는 카운터 또는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가격은 시중과 같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쿠우쿠우 모바일 외식이용권도 지마켓,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지인 및 가족에게 선물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벤트가 진행중인 가을여행 신메뉴 6종도 있었습니다. 유자새우 유부초밥, 갓김치 볶음밥, 전복내장 리조또, 새송이 들깨 탕수, 문어 사과샐러드, 훈제오리 부추 샐러드 외에 핫푸드, 즉석, 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신메뉴 6종중 제 입맛에는 유자새우 유부초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여 설문 이벤트응모도 했습니다. 당첨되면 외식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뷔페를 가면 먹는 순서가 동일한거 같습니다. 먼저 차가운음식 초밥 및 회를 먹고 그다음 따뜻한음식 만두를 먹고 마지막으로 과일을 먹으며 마무리를 합니다.
서산쿠우쿠우는 아산쿠우쿠우 보다 롤초밥 종류가 많고 초밥의 종류는 적었습니다.
초밥의 크기가 작아서 먹기도 좋고 맛을 느끼기에도 좋았습니다. 크기가 작다는 것은 일반적인곳보다 생선의 크기는 같은데 밥양이 적었다는 것입니다.
만두까지는 제가 먹은 것입니다. 만두는 사랑입니다.
이외에도 마라탕, 쌀국수, 포도, 메론, 파인애플등등 참 많이 먹었습니다.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와이프가 먹은것입니다. 와이프는 새우튀김과 소갈비, 김치, 샐러드등 회 관련된것을 안먹어서 튀김과 고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제 식성은 아버님과 비슷하고, 와이프는 어머님과 비슷했습니다.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있는 가족이 오기 좋은 곳 이었습니다. 저희도 지금은 아들이 어리지만 조만간 놀이방을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들은 수유실을 이용했습니다. 와이프가 울지않게 제때에 수유를 해줘 아이가 보채지 않고 저희가 음식을 여유롭게 잘 먹고 왔습니다. 수유실에는 의자와 기저귀 교환대, 전자레인지가 있었고 세면대, 휴지 등 부수적인 것은 없었습니다.
쿠우쿠우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와이프와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이번에는 서산에서 방문하였지만 외식하기 좋은곳 인거 같습니다.
이상 서산쿠우쿠우 방문기 였습니다. 여러분도 가족, 지인과 함께 이용해보세요.
전화 041-665-627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반응형'일상 daily life > 음식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튀기고전부쳐 숨은맛집 (0) 2019.10.13 아산 실옥동 맛집 더본감자탕 (0) 2019.10.09 1인당 라면 소비량 얼마나 될까? (1) 2019.10.06 당진 등대복집 - 처음 먹어봤지만 맛있어요! (0) 2019.08.31 아산 곱창맛집 용화동 곱창이야기 (0) 2019.06.02